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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pany

1978 년 Gianni Versace (20 세기 가장 뛰어나 디자이너중에 한 명인 ) 에 의해 밀라노에 세워졌다 .
Gianni Versace SpA 는 오늘날 세계로 통하는 이탈리아 우수함의 표준이 되고있다 .
회사 디자인 , 제조 , 공급 그리고 소규모 럭셔리 제품들 ( 알테리어 베르사체의 상류사회 드레스 제작부터 프리

아 포터 코렉션 , 쥬어리부터 향수까지 홈퍼니쳐에서 테이블을 위한 자기류의 서비스까지 . 거기에서 더 나아가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다른 제품들 , 그리고 베르사체 사인을 지닌 디자인 : 럭셔리 레포츠 , 개인 비행기 그리고 헬리콥터 , 한정판 슈퍼카등


베르사체 그룹은 베르사체 제품들은 세계 주요도시에 있는 110 개의 프리 스탠다드 뷰티크와 백화점과 멀티브랜드 아웃렛에 있는 123 개의 베르사체 전용 삽인샵 통하여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

 
 

History

.처음 시작부터. 지아니 베르사체의 창조적인 다양성은 단지 패션뿐만 아니라 항상 많은 기강들에 둘러 쌓여

있다. 단지 패션만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보도적인 센스 그리고 필수적인 아트 리빙 ) 그의 훌륭한 열정은 연극, 댄스, 그림 그리고 조각상 등으로부터  변형 시켰다.

콜렉션은 자연적인 호기심의 확장으로, 1992 최초로 홈을 위한 텍스타일 콜렉션이 만들어 졌다.

(시트. 듀벳, 필로우 쿠션) 그리고 첫번째 자기제품 (디너 서비스와 세트를 위한)경계를 만들다 . (로젠탈과의 협력으로 : 메두사, 민드레, 마르코 폴로, 바로코, 로이 솔레일, 레스 그레저슬드 . 자뎅

베르사체.
그들의 장식적인 테마와 함께하는 디너 서비스는 현대 클래식한 디자인처럼 받아들여지고 있다. 바니타스

체어 같은, 네오 클레식 의자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영감을 받고, 베르사체 콜렉션은 이제 필수 불가결한 명작으로 인식하게 되었다.

 

 

 

 

Home Collection World

1992 각기 성공한 콜레션은 새로운 테마로 소개된다. 항상 데코적인 상징(메두사 또는 네오 클래시칼 프렛- 현재 메종의 우상시되는 심볼로)

2000
9, 베르사체 그룹은 선랜드 그룹과 파트너 쉽으로 PALAZZO VERSACE. 런칭한다. 첫 번째 리조트의 컨셉은 럭셔리 브랜드의 사인을 유지한다. 오리지널 PALAZZO VERSACE. 오스트레이리아 골드코스트에 위치하며 두번쩨 브랜드 콤플렉스는 2009 완공으로 두바이에 위치하게 된다.

2006
7, 기아니 베르사테 스파 TAG Group 파트너 쉽이 됨을 알리고 개인용 제트기를 위한 인테리어를 만드는데 동의 하였다. 2006년에 그룹은 베르사체 람보그리니 murcielago(모든 인테리어와 표현과 생산은 베르사체 디자인에 의하여서만 되었다) 한정판을 발표했다..